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한 결단 방법?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한 결단 방법?

함께/세상story

by 함께평화 2010. 12. 16. 17:28

본문

728x90
SMALL

세계적인 변화심리학자 앤소니 라빈스는 결단의 순간들에 의해 우리의 운명이 결정된다고 했습니다.
우리는 늘 변화의 맞딱뜨림에 있습니다.

변화에 따른 어떠한 결단을 하여야할 때가 늘 있어 왔습니다.
때때로 조금 더 편하고 쉬운 길을 많이 택하곤 했지요.
그러나 정말 어렵고 힘든 상황에서 애태우며 불안을 극복하고 최선의 결정을 내린것이 더 나은 삶으로서의 의미를 부여했다고 봅니다.
 
자신이 내린 그 결단, 결정이 곧 우리의 삶 그리고 지금의 나입니다.
앞으로도 나의 결단이 나의 가장 큰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이러한 자신의 운명을 좌우하는 결단을 할때 스스로에게 질문해보아야 합니다. 

첫째, 어디에 나의 초점을 맞출 것인가?
둘째, 내가 내린 결단이 진정 나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가?
셋째, 그것을 얻기 위해 어떠한 희생을 치러야 하는가?

그리고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한 결단 4가지는

첫째, 곧바로 실행에 옮기라
둘째, 만약에 대한 대안을 준비한다.
셋째, 다양한 방법을 찾으라
넷째, 절대 포기하지 마라....




728x90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