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이음, 청바지 ~ ‘일본제품반대 플래시몹 및 청청골목축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꿈이음, 청바지 ~ ‘일본제품반대 플래시몹 및 청청골목축제’

평화/홍천

by 함께평화 2019. 8. 22. 15:32

본문

728x90
SMALL

꿈이음, 청바지

일본제품반대 플래시몹 및 청청골목축제

 

 

)홍천교육복지네트워크 꿈이음과 청바지(청소년이 바꾸는 지역사회)’는 83() 오후 1~5, 홍천전통시장 일대에서 일본제품반대운동 플래시몹과 청청골목축제를 개최하였다.

 

청청골목축제는 청소년들의 주체적이고 자발적인 문화의 장을 통하여 지역사회와 더불어 젊음과 활기를 도모하기 위하여 마련된 첫 번째 축제인셈이다. 이번 행사를 위하여 청바지 회원을 중심으로 청소년들이 자발적으로 축제위원회를 구성하여 행사를 기획, 준비, 진행을 한 뜻 깊은 행사였다. 청소년들의 열정을 폭염도 꺽지는 막지 못했다. 

 

축제는 식전 행사로 남산초 학부모, 경희대태권도, 정무관합기도, 홍여고 학부모청바지 등 지역 유관기관단체 회원들이 함께 참가한 가운데 일본제품불매운동 플래시몹과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그리고 청청마당시간에는 세렌디피티, 홍성빈, 김지섭, 런치타임, 동네문화살롱, despart, artist 등 댄스, 마술, 노래 공연이 운영되었다. 청청 장터코너에는 파티시엘, 그루터기 글벗지기, vitalsign 등이 양말목 공예, 미용체험, 청소년수제쿠키, 먹거리, 게임존, 플리마켓 등이 운영되었다. 청청주막코너에는 청소년리서치, 기해년친구들(홍고 역사동아리)의 지역 역사문화 홍보, 청소년정보공유마당 등이 운영되었으며 청소년과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https://youtu.be/WBrDwTG8Sec

728x90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