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1001 기도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31001 기도문

함께/신앙

by 함께평화 2023. 10. 2. 07:58

본문

728x90
SMALL

 

2023.10.01.

살아계시며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추석 연휴 기간임에도 거룩한 주일 예배의 자리로 불러주시며 인도하여 주신 주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이 시간 마음과 뜻과 정성을 다하여 하나님 아버지께 진정한 예배를 드리기를 바라고 성령님께서 함께 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결실과 수확의 계절, 가을의 10월 첫날입니다.

지금까지 사랑과 은혜로 인도하여 주ㅅ고 지켜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한 해를 시작하면서 주님께 서원했던 저희의 모습을 되돌아 봅니다. 주님의 도우심과 보호하심이 아니라면 제대로 살아갈 수 없는 연약하고 죄 많은 존재임을 깨닫고 저희의 죄를 자복하고 회개합니다. 저희를 긍휼히 여기시고 용서하여 주옵소서, 올해 남은 기간 날마다 주님이 주시는 새 힘과 담대함으로 주님의 뜻대로 살게 하시고 항상 기뻐하며, 쉬지말고 기도하며, 범사에 감사가 넘치는 믿음의 거룩한 자녀 삼아주시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에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조화롭고 평화로운 세계가 인간의 죄와 탐욕으로 인하여 공의와 정의가 깨어지고 무너지고 있습니다. 전쟁과 폭력으로 두려움에 떨며, 사회경제정치적 갈등과 양극화로 불안하며, 재난 재해와 각종 질병으로 아파하며 신음하며, 거짓 사이비 종교로 인하여 혼란에 빠지는 경우가 많은 이 세상입니다. 오직 진리와 길과 생명이신 주님을 바라보게 하시며 주님의 치유와 역사하심을 바랍니다. 주님의 주 되심과 살아계심을 통하여 저희를 지켜주시고 인도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주님의 사랑과 은혜로 주의 자녀 삼아주셔서 세워주신 성도들이 이웃을 위해, 지역사회와 나라와 세계를 위하여 주님께 간절히 기도하게 하시고 주님의 뜻에 따라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며 세상을 변화시켜 나가는 선지자적 삶을 살아가도록 함께하여 주옵소서.

 

사암교회를 세우시고 역사하시는 하나님

장로와 권사, 안수집사로 피택하여 주님의 몸된 교회 일꾼으로 부르시고 세워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저들의 믿음을 더욱 성숙하게 하시고 충성되이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며 주님의 성품을 닮은 신실한 청지기로 살아감으로 주님께 영광 돌리며 복된 삶을 살아가게 도와주시옵소서.

각 목장을 통하여 성서적인 가정교회를 회복하게 하시고 영혼 구원과 주님의 제자로서의 삶을 살아가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세워주신 각 기관과 부서를 통하여 주님께서 주신 재능을 잘 감당하게 하시고, 교회공동체를 통하여서 주님의 사랑을 나누며, 영육간 치유와 회복을 간증하게 하게 하시고 더불어 협력하여 주님의 선한 일을 이루어 나가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증거하시며 하나님과 동행하시는 최상도 목사님께 성령충만과 영육간 강건함으로 지켜주시옵소서. 전하시는 하나님 말씀을 통하여 살아계신 하나님을 경험하며 기쁨과 감사의 복되고 형통한 삶을 살아가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드리는 예배가 하나님께 경배와 영광을 올리게 하옵시며, 성도들이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풍성히 누리며 주님의 뜻을 분별하는 깨달음과 결단하는 시간 되기를 바라고 원하며 살아계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728x90
LIST

'함께 > 신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240331 부활주일 기도문>  (0) 2024.04.03
참 아름다워라  (0) 2023.05.10
230226 기도문  (2) 2023.02.27
응답받는 기도의 9단계  (0) 2022.12.14
감사  (1) 2022.11.2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