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기간 동안 살아야 한다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짧은 기간 동안 살아야 한다면..

평화/시

by 함께평화 2014. 11. 7. 06:30

본문

728x90
SMALL

짧은 기간 동안 살아야 한다면

 

 

 

만일 단지 짧은 기간 동안 살아야 한다면


이 생에서 내가 사랑한 모든 사람들을 찾아보리라.


그리고 그들을 진정으로 사랑했음을 확실히 말하리라.


덜 후회하고 더 행동하리라.


또한 내가 좋아하는 노래들을 모두 불러 봐야지.


아, 나는 춤을 추리라.


나는 밤새도록 춤을 추리라.


하늘을 많이 바라보고 따뜻한 햇빛을 받으리라.


밤에는 달과 별을 많이 쳐다보리라.


그 다음에는


옷, 책, 물건, 내가 가진 사소한 모든 것들에 작별을 해야겠지.


그리고 나는 삶에 커다란 선물을 준 대자연에게 감사하리라.


그의 품속에 잠들며.

 

 


/ 작자 미상 (존 포엘 신부 제공)

 

 

 

728x90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