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문 10.23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도문 10.23

함께/신앙

by 함께평화 2022. 10. 29. 13:14

본문

728x90
SMALL

 

 

 

(2022.10.23. 기도문)

 

전지전능하시며 살아계신 하나님 아버지

사랑과 은혜로 우리를 먼저 찾아와 부르시어 자녀 삼아 주시고, 삶 가운데 늘 동행하여 지켜 보호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이 시간 이 곳에 성령님의 인도하심으로 주님께 찬양과 경배의 예배를 드리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 삶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주님의 주 되심과 역사하심을 잊어버리고 성령님께 의존하지 못한체 우리의 계획과 욕망에 조급해하고 원망하며 절망하는 어리석고 연약한 죄인임을 진심으로 자백합니다. 길과 진리와 생명되신 주님께 이 모습 이대로 숨김없이 진정으로 회개하오니 용서하시고 새롭게 세워 주시기를 간절히 바라고 원합니다.

주님의 계획과 뜻을 깨닫고 주의 음성을 들으며 의심하지 않는 믿음을 주옵소서. 주님께서 우리와 함께 역사하시고 주님의 일을 우리를 통하여 나타내실 것을 기대하며 신실한 주님의 자녀로서 결단하고 순종하며 살아가게 하시고 기도와 감사와 경건한 삶을 살아가게 인도하여 주옵소서.

 

세상을 창조하시고 역사하시는 하나님

사람들의 탐욕과 죄악으로 말미암아 세계 곳곳에 전쟁과 폭력과 기근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사회경제정치적으로도 불안과 두려움이, 종교도덕적으로도 절망과 타락의 위기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사랑과 평화의 세상이 이루어지길 주님께 간구합니다. 정의와 공의로운 하나님 나라가 이 땅에서 실현 되어지길 간절히 소원합니다. 살아계신 주님을 믿고 따르는 저희로 하여금 죄의 유혹과 죄악의 구렁텅이 빨려 들어가지 않도록 깨어 기도하게 하시고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성령님의 도우심과 함께하심으로 주님께서 원하시고 바라시는 세상을 가꾸어 나가도록 인도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예수마을공동체를 꿈꾸게 하신 하나님

하나님의 거룩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소망하며 희망을 품고 가꾸어가는 사암신앙공동체가 되도록 도와 주옵소서. 공동체에 속한 성도들이 서로 섬기며 주님의 사랑과 풍성한 믿음의 나눔이 이루어지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각 기관과 각 위원회와 부르신 각 사역들에 게으르거나 방관하지 않게 하시고 잘 감당하여 감사와 풍성한 결실을 맺는 신앙공동체를 이루어 나가게 지혜와 능력을 부어 주옵소서. 지금 진행되고 있는 삶 공부를 통하여 살아계신 하나님을 경험하고 증거하며 경건하고 복된 삶을 살아가는 성숙한 제자로 세워 주시고, 각 목장 모임의 섬김과 나눔으로 영혼 구원과 목적있는 사랑과 희망의 공동체를 증거하게 하옵소서.

 

이 시간 말씀을 통하여 살아계시고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하는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께 영육간 강건함과 성령 충만한 삶을 영위하는 복을 주옵시고, 말씀 속에서 하나님의 뜻과 의를 깨닫게 하시고 삶 속에서 주님의 증인으로 결단하며 충성되고 풍성한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교회공동체를 위해 기도하며 애쓰는 손길을 기억하옵소서. 각 성도들의 기도에 귀 기울여 주셔서 성령님의 임재하심과 인도하심을 경험하게 하시고, 우리의 조급함과 우리의 의지와 계획이 성령님 보다 앞서지 않게 하셔서 주님의 뜻을 기다리고 기대하며 이루므로 살아계시고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증거하게 도와 주옵소서.

 

드리는 예배의 찬양과 영광을 하나님께서 받아 주시고, 다음 한 주간도 주님의 사랑과 은혜 안에서 성령님께서 동행하며 모든 삶을 주관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바라고 원하며 우리를 위하여 축복하시며 간구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728x90
LIST

'함께 > 신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응답받는 기도의 9단계  (0) 2022.12.14
감사  (1) 2022.11.21
가정주일, 어버이주간 기도문  (0) 2022.05.09
20220130 기도문  (0) 2022.01.30
기도문  (4) 2021.12.0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