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 날에~ 나는 진실해지리라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맑은 날에~ 나는 진실해지리라

카테고리 없음

by 함께평화 2021. 3. 31. 12:29

본문

728x90
SMALL


해맑은 날
미세먼지, 황사 걷힌 날
턱마스크하며
깊은 숨 내 쉬며
주변을 걷는다.

그리고
만난
시 한편...


나는 진실해지리라


/ 작자미상



나를 신뢰하는 이들이 있으므로


나는 순결해지리라


내게 마음 써주는 이들이 있으므로


나는 강해지리라


견뎌야 할 것이 많으므로


나는 용감해지리라


맞서야 할 것이 많으므로


나는 모든 이들, 적과 친구 없는 자들의 친구가 되리라.


나는 용서하고 그 용서함의 대가를 잊으리라.

나는 겸손해지리라.


나의 부족함을 알고 있으므로.


나는 하늘을 올려다보고, 웃고, 사랑하며, 살리라.



 

728x90
LIST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