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옥광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 옥광산

평화/여행

by 함께평화 2016. 2. 1. 17:1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2월 첫날을 올해 고3인 되는 아들내미와 함께 춘천 옥광산에 다녀왔다. 옥광산 방문은  두번째이다. 춘천에 살면서도 몇번이고 가보고 싶었지만 쉽지 않았다.

옥광산은 춘천시 동면 월곡리에 위치한 420만평의 광구에 약 30만톤의 풍부한 매장량을 갖고 있는 세계최고 품위의 연옥(백옥)광산이다.

옥동굴체험장
이곳은 입구로 부터 그리 길지않는 약 150m정도 길이의 옥동굴이다. 동굴 옥벽에서 방사되는 각종 파장들이 모이는 공간으로 인체에 유익한 강력한 기운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체험장 통로를 따라가다보면 옥채굴하는 현장도 볼 수 있다. 옥동굴에는 휴게실과 휴게공간, 그리고 각종 옹기들을 전시해 놓고 있어 가족들끼리 그리고 단체로 쉼과 여유의 시간을 갖는 것도 괜찮을 듯 싶다.

옥찜질방

옥동굴에서 나와 바로 옆에 있는 찜질방으로 향했다. 옥동굴내의 쉼공간에서도 충분히 찜질방 체험을 할 수도 있었지만.. 고3 아들내미와 이런저런 이야기와 시간을 보내고자 들어갔다.

옥찜질방에서 사용되는 물은 옥광산 갱내 깊은 지하 옥벽에서 용출된 옥정수를 사용하고 있다. 옥정수는 각종 미네랄이 풍부한 ph8~8.5의 "천연알칼리 환원수"로서 물덩어리가 작아 인체흡수가 빠르고 인체에 필수적인 건강수라 한다.

 

옥의 효능

연옥은 섬유질 머리털과 같은 무수한 크리스털과 미립집합체로 이루어져 있다고 한다.  인간의 신체에 극히 필요한 3가지 광물 즉, 칼슘, 철분, 그리고 마그네슘을 함유하고 있는데 고혈압, 당뇨병, 순환기 장애, 신장장애로 병고를 치루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자연적 약품이라고 한다. 특히 임산부와 폐경이 된 여성들에게 좋다고 한다.

가끔은 아들내미와 함께하고 싶은데.. 서로 시간을 맞추기가 쉽지 않다.

오늘 찜질도 하고  식사도 하고... 아들이 있음에 고마운 하루였다.

728x90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